박재은 SP주의원 예비후보 선거캠프, 불우이웃돕기 겨울옷 기부... EMEF Claudia Bartolomazi 시립학교에 태권도 도복과 용품 전달


[뉴스훅] 오는 10월에 있을 상파울루주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박재은 변호사(JAEH KIM)의 예비후보 선거캠프에서는 지난 6월 28일(화) 오후 2시, Cidade Tiradentes에 위치한 Centro Esportivo Juscelino Kubitschek를 방문하여 임시보호소에 겨울용 옷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 된 옷은 박재은 주의원 예비후보 지지 태권도 세미나 행사를 통해 모아진 옷들이며, 임시보호소에서 거주 중인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되게 된다.

 또한 오후 4시에는 EMEF Claudia Bartolomazi 시립학교를 방문하여 태권도 수련생 60명에게 태권도 도복과 용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 예비 후보자는 "열악한 상황에서 도복과 용품도 없이 우리의 국기인 태권도를 지도하는 사범들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TAEKWONDO Esporte & Cidadania를 올해에는 Aurélio Nomura 상파울루시의원의 정책적 지원과 성원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태권도를 통한 사회 체육과 인성교육이 더욱 활성화 되고 있다"고 밝혔다.

Equipe Jaeh Kim

Pre-candidata Deputada Estadual

문의: (11)9146-19888

예비후보자 동향: jaeh_kim_o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