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훅] 한인타운발전위원회(위원장 고우석)는 지난 12월 3일(목) 오전 11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유미영 위원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행사는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브라질국가 제창,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김원주 위원이 개요발표를 하였고, 홍창표 브라질한인회장이 고우석 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였으며, 고 위원장의 인사말과 김학유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의 격려사가 있었다.
이어서 자문위원장인 제갈영철 한브장학회장과 자문위원인 이태현 부총영사, 홍창표 한인회장, 하윤상 중남미한인식품연합회장, 김승주 브라질한국상공회의소 회장에게 위촉장이 수여되었고, 이어서 박주성, 고용완, 전현규, 김원주, 윤철현, 유미영 위원에게 위촉장이 전달되었다.
이어서 제갈영철 자문위원장의 폐회사가 있은 후 김한나 교수(ESPM대학)가 "브라질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모색 연구서"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인타운발전위원회는 한인타운으로 지정된 봉헤찌로 지역의 인프라 구성을 바탕으로 한 프로젝트로 이미 갖춰진 K-Fashion의 경제 순환과 한인 상가의 변모를 통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출범하게 되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