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밀알선교단, 2025년 Festa Junina 개최...전반기 사역 마무리


[뉴스훅] 브라질밀알선교단(단장 최은성 목사)은 2025년 전반기 사역을 마무리 하며, 지난 6월 27일(금)에 Festa Junina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은 추워진 날씨와 우천으로 인해 선교교회(담임 오성권 목사)의 허락을 얻어 실내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Rosana 교사와 장애 학생들이 6월 수업시간 내내 놀이 프로그램에 사용할 물품들을 함께 만들었고, 벽에 장식할 것들도 준비한 가운데, 학생들은 아침부터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선물을 받았다.

 본 선교단에서는 Pastel와 Tapioca, 그리고 미니 햄버거를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곳을 불러서 풍성한 먹거리로 밀알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갖도록 진행하였으며, 여러 학부모들이 다양한 물품들을 기증해 주어서 음악에 맞춰 게임을 하고 춤추는 시간도 가졌고, 쉬는 시간에는 빙고 게임을 통해 준비된 선물들을 나누었다. 

 한편, 최은성 단장은 “올 해는 브라질이 경제적으로 너무나도 좋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였고, 사업장을 닫는 분들도 있었는데, 밀알도 그런 것에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라고 말한 후, "그렇지만 올 전반기를 마무리 하며 하나님께 감사할 내용이 참 많다"고 전했다.

 최 단장은 "장애 친구들이 모두 건강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고, 계획된 모든 일정들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밀알 가족들 모두 경험할 수 있었다"라며, "안타까운 점은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몇몇 부모님들이 계시는데 그들이 직접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분들로 세워지게 되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 단장은 "지금까지 브라질밀알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교회들, 기관들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