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주의원 후보자 Jaeh Kim(19888), 선거자금 모금 실시중..."협조와 관심 부탁"


[뉴스훅] 브라질 대통령, 상원의원, 하원의원, 주지사와 주의원을 선출하는 선거가 오는 10월 2일(일)에 전국적으로 치루어지는 가운데 지난 8월 16일(화)부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었다.

 94명의 상파울루 주의원을 선출하는 이번 선거에 한인 1.5세인 Jaeh Kim(공천번호19888, 한국명 박재은) 씨가 도전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Jaeh Kim 주의원 후보자는 당선을 위해 지난 6개월간 지방도시의 지지를 다지기 위해 2만Km를 달리며, 수많은 유권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하고 좋은 호응을 확보하고 있다.

 Jaeh Kim 후보자는 "브라질 한인 이민 60주년을 바라보는 현 시점에 브라질 한인사회에 절실히 필요한 정치인 선출을 위하여 전 한인들의 동참과 협력, 단합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오는 8월 26일(금) 저녁 7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공식 출범식을 앞둔 19888-Jaeh Kim 선거본부에서는 성공적인 켐페인을 위해 온라인 선거자금 모금(Vaquinha Eleitoral)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 자금의 어려움을 겪고 있어 적은 금액도 관계없이 협조와 널리 알려주기를 요청하였다.

 참여 방법은 아래링크를 접속하여 설명을 따르면 되며, CPF를 기입한 후 희망 기증액을 기입하면 된다.

 19888 Jaeh Kim e Link para Vaquinha Eleitoral de Doação. 

 https://www.queroapoiar.com.br/jaehkim_19888   


Pedimos apoio de todos, compartilhando máximo possível para que cheguem a todos. 

Seja maior divulgação da nossa campanha.  

Conto com vocês!

Info: Jefferson Yokoyama, 011-95765-47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