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한인회관 IPTU 체납 해결 위해 시의회 방문해...시의회 관계자들과 의견 나눠


[뉴스훅]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 지난 5 14(오후 3시에 상파울루 시의회를 방문하여 체납된 한인회관 가옥세(IPTU) 문제를 놓고 담당 관계자인 Silvio Rocha(Chefe de Gabinete de Lideranca Partidária), Ronaldo Sagres(Assessor Legislativo da Liderança), Vanessa Valverde(Assistente Legislativo) 면담을 가졌다.

   회장은 36 한인회 임기 시작부터 IPTU 면제를 위해 노력한 가운데, 2020 이후로는 영구적인 면제를 받아냈지만  전에 체납된  R$500.000,00 빚은 탕감받지 못했다.

 한인회에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일을 진행해 왔으며 날도  회장과 박주성 총무는 체납액을 면제 받을 있도록 관계자들이 요청한 사항을 전달하였고실질적인 진행이  이루어지도록 부탁의 말을 하였다.  

  회장은 "현재는 체납에 대해 면제가 가능할지는 모르지만 가능성을 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한편한인회는 권홍식 사장(나라부속) 기부한 안면보호대 250개를 시의회 관계자들과 내부에서 근무하는 시경찰에 전달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