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훅] 한인타운발전위원회(위원장 고우석)와 지난 4월 본 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서울특별시의회 7명의 시의원들이 Aurélio Nomura 상파울루 시의원의 보좌관인 김유나 씨를 통해 지난 16일(일) 오전, 암 투병 중 사망한 브루노 코바스 상파울루 시장 측에 조문(弔文)을 보냈다.
서울특별시의회 의원들의 조문은 김수한 감독(방송)을 통해 전달이 되었으며, 조문에는 "서울시민과 정치인들은 상파울루 시민들 곁에서, 시민이 바라는 삶과 행복을 이루고자 노력하셨던 시장님의 도전과 꿈을 잊지 않겠다"며, "이제는 부디 하늘나라에서 고통 없는 평온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인타운발전위원회에서는 "시장님과의 만남을 코 앞에 두고 만나뵙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다"며, "고인께서 생각하셨던 많은 바램이 후세에 이어져 빛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은 조문 전문이다.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브루노 코바스 로페스(Bruno Covas Lopes) 상파울루 시장님의 서거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의 슬픈 마음을 위로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브라질의 가장 유망하고 뛰어난 젊은 지도자의 상실은 그를 사랑한 브라질 국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서울시민에게도 큰 아픔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민주주의를 사랑하고 상생과 협력의 정치를 펼치기 위해 평생을 헌신하고, 브라질 최대의 도시 상파울루의 경제와 사회발전을 위해 애쓰신 브루노 코바스 시장님의 위대한 업적은 브라질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서울시민과 정치인들은 상파울루 시민들 곁에서, 시민이 바라는 삶과 행복을 이루고자 노력하셨던 시장님의 도전과 꿈을 잊지 않겠습니다. 이제는 부디 하늘나라에서 고통 없는 평온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 5. 17
브라질 한인타운발전위원회 자문위원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유용, 권영희, 이준형, 임종국, 이호대, 김경우, 이광호
<한인타운발전위원회>
브루노 코바스 상파울루 시장님의 비보에 슬픈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유가족분들에게 어떠한 위로의 말을 드린다해도 보잘 것 없겠지만 삼가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
시장님과 더불어 상파울루 시의 발전과 한인타운인 봉헤찌로의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시장님과의 만남을 코 앞에 두고 만나뵙지 못한 것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아픔도 걱정도 모두 내려 놓으시고, 하늘나라에서 편안히 쉬시기 바랍니다.
고인께서 생각하셨던 많은 바램이 후세에 이어져 빛나기를 바랍니다.
2021년 5월 17일
브라질 한인타운 발전위원회
위원 일동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