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한국상공회의소, 제31회 패션세미나 개최한다...오는 21일, 브라질의류협회(ABIV)와 함께


[뉴스훅] 브라질한국상공회의소(KOCHAM, 회장 유건영)는 오는 11월 21일(목) 오후 6시부터 봉헤찌로에 위치한 K-Square(대표 제갈영철) 1층 NAMU Coworking에서 제31회 패션세미나를 개최한다.

 코참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브라질의류협회(ABIV)와 행사 준비 단계부터 진행 및 홍보에 이르기까지 긴밀한 협력을 통하여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하기로 합의하였다.

 유건영 회장은 "과거 패션세미나는 주로 향후의 패션 트렌드를 전망하는 강연이 많았다"라며, "좋은 컨텐츠의 강연이었다고 자평하나, 참가자들은 수동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단점도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유 회장은 "시대가 변화하면서 사업 환경도 많이 달라진 상황"이라며, "이번에는 패션 트렌드 전망을 전달함과 동시에 참가자 스스로가 보다 능동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고,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도록 돕는 내용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 회장은 "제품을 생산하는 방법을 보다 현대화해 생산 비용을 낮출 수 있는 방법도 세미나에 포함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께서 이번 행사에 참가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JOICE PARRA(CONSULTORA EM MODA E TECNOLOGIA NO INSTITUTO SENAI DE TECNOLOGIA TÊXTIL, MODA E CONFECÇÃO) 씨와 KEILA MOREIRA(CONSULTORA EM PRODUÇÃO E TECNOLOGIA NO INSTITUTO SENAI DE TECNOLOGIA TÊXTIL, MODA E CONFECÇÃO) 씨가 강사로 초청되어 강의를 진행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