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브라질지회, 추석효도잔치 성황리에 개최...약 400여명 모인 가운데 순복음쌍파울로교회에서


[뉴스훅] 대한노인회 브라질지회(회장 조복자)는 2024년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9월 17일(화) 오전 10시 30분에 순복음쌍파울로교회(담임 이석병 목사)에서 "추석 효도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노인회 조복자 회장과 조중현 이사장을 비롯하여 채진원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 김범진 브라질한인회장, 이형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브라질지회장, 한봉헌 브라질한인기독교연합회장, 이진남 한인브라질선교사협의회장, 김교인 브라질한인기독교장로회장, 김정숙 재브라질한인어머니합창단 회장, 김인호 경찰영사, 구본일 영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약 400여명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되었다.  

 나성주 노인회 재무관리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내빈소개가 있은 후 조복자 회장이 개회사를 통해 협조해 준 여러 기업들과 기독교연합회 소속 교회들, 그리고 개인 후원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김범진 한인회장, 채진원 총영사, 한봉헌 기독교연합회장이 축사를 통해 행사를 준비한 노인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참석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였다.

 이어서 한울림 사물놀이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재브라질한인어머니합창단, 동양선교교회 무용팀, LUZ 라인댄스팀, 가수 강태규, 좋은샘소리 색소폰 앙상블, 볼리비아 전통무용팀 등이 무대에 올라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이석병 목사의 오찬감사기도가 있었으며, 안흥근 노인회 총무와 김정분 씨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를 통해 한인 요식업체들이 후원한 식권을 추첨하여 나누어 주었고, 노인회에서 준비한 선물이 모든 참석자들에게 전달되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한노인회 브라질지회가 주최하고,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 브라질한인회, 브라질한인기독교연합회, 삼성, LG, 효성, 오뚜기슈퍼 등에서 후원하였으며, 노인회에서는 곧 한인 언론사를 통해 후원업체 및 개인 후원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