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밀알선교단, 야외 현장학습으로 서커스 관람...Mundo do Circo 초청 받아


[뉴스훅] 브라질밀알선교단(단장 최은성 목사)은 지난 10월 18일(수), Parque da Juventude 내에 위치해 있는 Mundo do Circo의 초청을 받아 서커스 공연으로 10월 야외 현장학습을 다녀왔다.

 참석자들은 오전 9시에 모여 순복음쌍파울로교회(담임 이석병 목사)에서 지원한 버스를 이용해 공원에 도착하였으며, 먼저 서커스 기념 체험관에서 다양한 용품과 기구들로 서커스를 경험해 본 후에 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몇 가지 서커스 쇼를 관람하였다. 

 이어서 메인 공연장에서 남자 단원들이 진행하는 1시간 가량의 서커스 쇼를 관람하였으며, 미래여행사의 지원으로 준비한 점심식사를 하였다. 

 식사 후에는 Juventude 공원을 장애 친구들과 봉사자들이 1시간 동안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브라질밀알의 이사 3명도 참석하여 휠체어 탄 친구들을 담당하여 봉사하였고, 많은 한인 봉사자들이 함께 도움을 주었다. 

 한편, 최은성 단장은 “오는 12월 12(화)부터 14일(목)까지 Porto Feliz에 위치한 Sitio Porteira Branca에서 ‘2023 밀알캠프’를 준비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젊은 봉사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문의: 카톡ID choimi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