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하윤상 대표 후원 라면과 김 나눔 진행...푸짐한 선물에 감사 인사 전해


[뉴스훅] 브라질한인회(회장 권명호)는 지난 5월 6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하윤상 오뚜기슈퍼 대표가 후원한 라면 2,400개와 도시락용 김 720봉지를 배부하였다.

 한인회에서는 사전 접수를 통해 등록한 총 204명의 한인들에게 라면 10개와 도시락용 김 1팩(3봉지 입) 씩을 전달하였으며, 당일 개인 사정으로 오지 못한 미수령자들에게는 한 번 더 연락하여 8일(월) 오후에 물품을 전달하였다.

 한인회에서는 권명호 회장을 비롯하여 이문희, 배위환, 오창훈, 박주성 부회장이 아침 일찍부터 배부를 위해 준비하였으며, 배부 장소를 제공해 준 제갈영철 K-Square 대표도 현장을 방문하여 배부를 편히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었다. 

 물품을 받아간 한인들은 "생각했던 것보다 물품이 푸짐해서 깜짝 놀랐다"며, 기증해 준 하윤상 대표와 나눔을 진행해 준 한인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인회에서는 하윤상 대표의 허락 하에 기증 받은 라면 중 일부를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는 대한노인회 브라질지회(회장 조복자)와 한인브라질선교사협의회(회장 이진남 선교사)에 전달하기로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