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회, 체육대회, 단체모임 등의 최적지 "파크 아리랑”...동물농장 및 다양한 놀이시설 추가 오픈


[뉴스훅] 수련회 및 체육대회, 단체모임, 야외예배 등의 최적지로 각광 받고 있는 상파울루 시와 가까운 Itu(이뚜) 지역에 위치한 파크 아리랑(Park Arirang)이 최근 동물 농장과 다양한 놀이시설을 추가 설치하는 등 지속적인 투자로 확장하고 있다.  

 교포 구자민 사장이 운영하고 있는 파크 아리랑은 지난 2015년 리조트형 클럽으로 재 오픈한 이래 매년 지속적인 투자로 5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지역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비롯하여 캠핑장 시설 및 정식규격 축구장과 족구장, 배드민턴장 등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가족단위의 휴식을 위한 통나무 방갈로 시설과 바비큐 시설은 물론 교회나 단체들을 위한 기숙사 시설도 구비되어 있으며, 야유회나 수련회를 위한 음향시설 및 프로젝트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실내 및 실외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공간도 확보되어 있다. 

 지역에서 유일한 50m 길이의 비눗방울 미끄럼틀을 비롯해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놀이공원이 있으며, 노래방 시설 및 노인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실내공간과 그늘에서 편히 쉴 수 있는 그물침대도 준비되어 있고, 결혼식 및 피로연 등을 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구자민 사장은 “이미 많은 교회 및 단체에서 수련회와 기도회를 왔으며 평가 또한 좋아서 앞으로 더 많은 단체 및 가족들이 방문할 것 같다”며, "최근에 나무도 150그루를 추가로 심어 더욱 아름다운 곳으로 변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구 사장은 “이미 지역에서는 파크 아리랑을 모르는 사람이 없으며, 그 의미까지 다 알고 있다”며, “한국을 알리는데도 일조를 하고 있음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튜브(Youtube) 검색창에서 “Arirang Itu”를 검색하면 드론을 이용해 제작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본 클럽의 홈페이지(www.arirangitu.com.br)를 통해 좀 더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다.(이용문의:11-99836-3939, 주소:Rua Doutor Abel Lemes, 104-Vila Martins, Itu-SP)

▶ 유튜브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flXRojIXnp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