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브장학회, 2022년 4/4분기 장학금 전달...올해 마지막 장학금 30명에게 수여


[뉴스훅] 한브장학회(회장 제갈영철)는 지난 10월 25일(화) 오후,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2022년 마지막 장학금인 4/4분기 장학금을 장학생 30명에게 전달했다.

 나성주 총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수여식에는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 황인상 총영사와 서기용 경찰영사를 비롯하여 장학회 제갈영철 회장, 권홍래 고문, 박대근 선발위원장, 김순준 위원 그리고 장학생 및 가족 등이 참석했다.

 제갈영철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의 장학나눔이 내일의 더 나은 나눔이 될 수 있도록 장학회는 끊임없이 노력하며 채워나갈 것"이라며, "코로나 시기 동안 공부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해준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총영사님과 특히 장학회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기부와 참여를 해 주신 장학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황인상 총영사는 격려사를 통해 “미국에서 발행하는 월드 리포트는 대한민국이 세계 6위 국력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고 전하고, "이렇듯 선진국인 대한민국 자손인 우리 학생 여러분,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공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나 총무국장은 “2023년도 새로운 장학생들 모집을 위해 포스터를 준비 중이며, 2022년 장학생들도 재응시를 바란다"고 전하고, "봉사점수가 10%인데 여러분의 삷 속에 공부도 중요하지만 갖추고 가져가야할 인성 또한 중요하니 주변에 어려운 분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