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quare 내 코로나19 백신 임시 접종소 철수...제갈영철 대표, 3개월 넘게 장소 무료 제공


[뉴스훅] 지난 7월 1일(목)부터 한인들의 편의를 위해 K-Square(대표 제갈영철) 내에 설치 되었던 코로나19 백신 임시 접종소가 10월 4일(월)부로 철수하였다.

 지난 6월 말 봉헤찌로 보건소 측에서는 백신 접종을 위해 사람들이 몰려 대기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분산시키고자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 협조 요청을 하였으며, 이에 한인회에서는 제갈영철 대표에게 상황을 설명하였고, 제갈 대표는 흔쾌히 장소를 무료로 제공해 주었다.

 제갈 대표는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매일 접종 정보 등을 한인들에게 알려주었으며, 보건소 관계자들과 접종자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세밀히 챙겨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홍창표 회장은 "그동안 장소를 허락해 주신 제갈영철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고, "3번째 접종을 맞으셔야 하는 어르신들과 2차 접종 및 아직 접종을 받지 않으신 분들은 봉헤찌로 보건소를 찾아가시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홍 회장은 금일 오전 봉헤찌로 보건소를 방문하여 Clelia 담당자와 Angelica 간호사 총책임자와 면담을 하였으며, 그동안 임시 접종소 운영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한인들을 잘 신경써 달라고 부탁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