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준 회장, PODEMOS 당 Renata Abreu 대표와 조찬 모임...한반도 평화 지지 연방하원의원회 발족식 축하


[뉴스훅] 김요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장이 지난 8월 4일(수) 오전 9시에 PODEMOS 당 Renata Abreu 대표 초청으로 조찬 모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PODEMOS 당 Bruno Ornelas 사무총장과 Alexandre 대변인, 그리고 브라질협의회 우연호 부간사가 함께 하였다.

 Renata Abreu 대표는 한반도의 평화를 지지하는 연방하원의원회 발족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축하를 전하며, 공공외교 행보에 큰 관심을 보였다. 

 Renata Abreu 대표는 "브라질리아에 임기모 대사님이 계시니 앞으로 좋은 외교 활약을 기대하며, 한국의 훌륭한 외교관과 함께 하고 싶다"고 전하고, "또한 한반도 평화 지지는 중요한 이슈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진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요준 회장은 조찬 초대에 깊은 감사를 전했으며, 한반도 평화 지지에 앞으로 상원의원들이 많이 동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했다. 

 한편, 김요준 회장은 Renata Abreu 대표에게 한국 인삼차를 선물로 전달했으며, 우연호 부간사는 한국 사탕을 선물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