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헤찌로 지역, 6월 말까지 가로등 LED로 교체 마무리 예정...Aurélio Nomura 시의원 측, 담당부서와 논의 가져


[뉴스훅] Aurélio Nomura 상파울루 시의원 측에서는 지난 6월 16일(수) 상파울루의 가로등을 담당하고 있는 ILUME를 방문하여 봉헤찌로 지역의 가로등 교체에 대하여 논의를 하였다.

 이 자리에는 Valéria Cavalcante(Coordenadora de ILUME), Alex Leandro Buzanelli Santos(ILUME-Corporativo) 등 ILUME 관계자들과 Aurélio Nomura 시의원의 보좌관인 Diogo Miyahara, Décio Oda 그리고 김유나 보좌관이 함께 하였다. 

 이날 논의를 통해 ILUME에서는 오는 6월 말까지는 봉헤찌로의 가로등을 LED로 교체하는 작업을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으며, 김유나 보좌관은 추가로 필요한 거리 리스트를 보내어 협력을 하기로 하였다.

 그동안 홍창표 브라질한인회장을 비롯하여, 제갈영철 한브장학회장, 고우석 한인타운발전위원장 등이 봉헤찌로 지역의 안전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가로등 교체에 대하여 꾸준히 해당 기관에 요청을 한 바 있으며, 한인타운발전위원회 자문위원이기도 한 Aurélio Nomura 시의원과 김유나 보좌관의 도움으로 가로등 교체의 속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