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와 코윈 브라질, "김치의 날" 기념 행사 개최...김치 만들기 체험 및 시식


[뉴스훅] 브라질한인회(회장 김범진)와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브라질지회(회장 이인숙)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4년 김치의 날" 행사가 지난 11월 22일(금) 오전 10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범진 회장과 이인숙 회장을 비롯하여 채진원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 조복자 대한노인회 브라질지회장, 이형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브라질지회장, 제갈영철 대표, 김인호 경찰영사, 구본일 영사 등이 참석하였으며, 김범진 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범진 회장은 참석자들에게 김치의 날을 설명하고, 행사 취지를 전달하였으며, 채진원 총영사와 이인숙 회장이 축사를 전했다.

 사전 SNS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참가자들은 코윈 회원들의 도움을 받아 직접 김치를 만들어보는 체험을 하였으며, 본인이 만든 김치를 준비된 수육과 함께 시식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오뚜기슈퍼와 우리엄마김치에서는 참가자들에게 김치를 선물로 전달하였으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상파울루지사(지사장 정유선)에서도 기념 가방을 전달하였고, K-Square에서는 장소를 후원해 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