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참, 2022년 총영사배 친선골프대회 개최...김광국 LG전자 책임 우승


[뉴스훅] 브라질한국상공회의소(KOCHAM, 회장 김승주)는 지난 10월 29일(토) Campinas Golf Club에서 총영사관을 비롯한 공관 및 코참 회원사, 주요 기업을 초청하여 "2022 총영사배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이번 대회에는 황인상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를 비롯하여 총 31명이 참가하였으며, 김광국 LG전자 책임이 우승을 차지하였고, 이규열 오토닉스 법인장이 6번홀(파5)에서 이글을 기록하였다.

 김승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회를 준비하면서 날씨가 예측하기 어려워 걱정이 많았지만, 다행히 잘 치를 수 있어 다행이었다"며, "행사의 성공을 위해 후원과 협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황인상 총영사는 "코로나 이후를 맞이하여 여러모로 수고하시는 우리 기업들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금번 한인타운 발전을 위해 가로등 사업에 후원해 주신 기업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시상식 후에는 행운권 및 경품 추첨 시간을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였으며, 참가자들은 다음을 기약하며 대회를 마무리하였다.

 한편, 이번 대회 경기 결과와 후원 기업은 다음과 같다.

 ▶ 우승 : 김광국(LG전자 책임), 베스트 그로스 : 정규황(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준우승 : 김주훈(부총영사), 3위 : 백관현(LG전자 법인장), 장타 : 서용덕(팬오션 차장), 근접 : 김승주(코참 회장)

 ▶ LG전자, 현대자동차, 우리은행, THC, iTonguan, 디어포스, GLOBAL X, 오토닉스, 스타클러스터, KEB하나은행, 사군자, 오뚜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