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브장학회, 3/4분기 장학금 수여식 가져...최용석 경찰서장 소개


[뉴스훅] 한브장학회(회장 제갈영철)는 지난 8월 4일(목) 오후,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2022년 장학생으로 선발된 30명에게 3/4분기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대근 선발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수여식에는 황인상 주상파울루대한민총영사를 비롯하여 최용석 제51경찰서장, 서기용 경찰영사, 장학회 제갈영철 회장, 권홍래 고문, 한효석, 김순준 감사, 고우석, 이화영, 이마리아 위원 그리고 장학생 및 가족 등이 참석했다.

 제갈영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분들의 꿈은 동포사회의 미래"라며, "코로나 시기 동안 공부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해준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장학회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기부와 참여를 해주신 장학위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인상 총영사는 최근 마약사범을 검거하는데 큰 공로를 세운 최용석 경찰서장을 소개하고, "여러분들도 브라질 사회에 참여하여 각계각층의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동포사회 미래의 희망을 심어주는 한브장학회가 있는 것에 경의와 찬사를 보낸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박대근 선발위원장은 "6개월 동안의 학교 성적을 유한숙 법무국장를 통해 받아본 결과 모두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며, "계속해서 학업에 충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