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훅] 뷰티업체인 Ser.Cosmetic(공동대표 이문식, 이수연)은 지난 5월 11일(수) 오후 5시 30분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 내에 있는 매장에서 런칭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젊은 한인 사업가 이문식, 이수연 공동대표는 이번에 약 5년간의 준비를 통해 헤어,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 등 총 11개의 한국 브랜드를 브라질에 선보이게 되었다.
이문식 대표는 "앞으로 모룸비 쇼핑을 비롯하여 많은 쇼핑에 입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몇 년 후에는 프랜차이즈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또한 내년에는 10개 브랜드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이 대표는 "브라질 여성들은 스킨케어에 대해 잘 모르고, 중요성에 대해서 잘 모른다"며, "한국 여성들이 하는 것을 홍보해서 브라질에서도 많이 활용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런칭행사에는 400만명의 팔로워를 갖고 있는 인플루언서 Gabriela Versiani를 포함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고우석 한인타운발전회장과 제갈영철 K-Square 대표, 양대중 브라질한인회 이사 등 한인 인사들도 참석하였다.
한편, 이날 런칭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브라질 여가수 Francinne의 축하공연이 K-Square 루프탑에서 2020 미스코리아 브라질 진에 선발되었던 한혜원(Larissa Han) 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Francinne는 본인의 첫 번째 한국어 음원인 "Fading Like a Moon(달처럼 희미해져)" 등을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 Ser.Cosmetic : Shopping K-Square(Rua Guarani, 266 Loja 19-Bom Retiro) www.sercosmetic.com.br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