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CR 테스트 하는 Neugen, 한인들에게 특별가격 적용..."Desconto para Koreabrazil"이라고 말해야


[뉴스훅] 1心 한브네트 운영자는 지난 12월 10일(금), 브라질 한인들의 고국 여행을 위한 코로나19 RT-PCR 테스트를 하는 여러 Laboratório를 인터넷을 통해 찾아본 가운데, 봉헤찌로 한인타운 가까운 곳(IBIS 호텔 근처)에 있는 Neugen(neugen.com.br)이라는 곳을 찾았다고 전했다.

 1心 운영자는 "한인들에게 이왕이면 우리 봉헤찌로 한인타운에서 가까운 곳, 신뢰할 수 있는 곳, 신속한 테스트 결과를 주는 곳, 가격이 좀 더 저렴한 곳을 알려드리고 싶어 찾게 되었다"며, "그곳 관계자에게 연락을 하게 되었고, 특별 가격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의 가격인 R$260,00에서 R$220,00로 할인된 가격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가격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Desconto para Koreabrazil"이라고 말을 해야 한다.

 또한 예약없이 가서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가격은 Laboratório에 직접 가서 테스트하는 가격이다.

 한편, 국제 여행 증명서의 경우 영어로 발행될 수 있으며, 모든 항공사 및 국가에서 허용되는 형식으로 발행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다.

■ 운영시간

월~금 : 07:00-20:00

토요일, 공휴일 : 0800-15:00

일요일 : 휴무

■ 지불방법 : 현찰은 받지 않는다.

Cartão de Débito, Cartão de Crédito, Transferência Bancária, PIX.

■ 주소 : Av. Marquês de São Vicente, 1619 Cj 208 e 209 - Barra Funda 

■ 전화 : (11) 3390-39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