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브장학회, 4/4분기 장학금 수여식 진행...제갈영철 회장, "내년에도 장학생으로 선발 되기를"

 

[뉴스훅] 한브장학회(회장 제갈영철)는 10월 20일(수) 오후 2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2021년도 4/4분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나성주 장학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수여식에는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 황인상 총영사와 서기용 경찰영사가 참석하였으며, 장학회에서 제갈영철 회장을 비롯하여, 권홍래 고문, 박대근, 이익순, 김순준, 김길주, 유한숙, 김유리, 이마리아, 홍진숙 위원 등이 참석하였다.

 제갈영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 위원님들의 기부와 동참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장학생들이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해서 내년에도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황인상 총영사는 "장학회가 수년 동안 어려운 상황 중에도 기금을 더 늘려서 미래의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고, "총영사관에서도 차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유한숙 법무국장이 내년도 장학생 선발 방침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오는 11월 중에 언론사를 통해 장학생 선발 공고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30명의 장학생들에게는 4/4분기 장학금 R$3.000,00가 전달되었으며, 총영사관에서는 독도 기념 볼펜을 선물로 함께 전달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