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훅] 브라질밀알선교단(단장 최은성 목사)은 지난 9월 27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학부모와 봉사자 및 관심자들을 초대하여 첫 밀알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회는 주중에 매일 진행하는 밀알 사랑의교실에서 학생들이 만들었던 것들을 전시하고,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들을 설명으로 작성하여 준비하였다.
이날 참석자들은 밀알의 장애 친구들이 프로그램 가운데서 행한 모습들을 통해 그들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전시회는 방문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밀알 친구들이 배웠던 것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수업 중에 다뤘던 자연 생태계의 순환에 대한 내용을 즐거운 공연으로 준비하였는데, 참석한 이들이 함께 보는 시간을 가졌다.
밀알의 사랑의교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Rosana 교사는 "이 전시회를 준비하며 밀알의 장애 친구들이 자신들이 공부했던 것을 부모님과 다른 분들께 보여드린다고 하니 더 적극적으로 색칠도 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을 다했다"고 전하기도 하였다.
한편, 최은성 단장은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 밀알의 사역과 장애 친구들을 변함없이 지켜주심에 대해 감사하다"고 하면서, "오는 10월 23일(목)에 São Roque에 있는 Cacau Show 초롤릿 공장과 인근의 와이너리를 방문하는 야외 현장학습에 많은 봉사자들이 참석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하였다.(점심식사 비용 각자 지참) / (문의 : 최은성 단장 11-95637-3208)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