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훅] 안디옥교회(담임 황신확 목사)는 지난 10월 26일(주일) 오전 11시에 K-Square 루프탑에서 교회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황신확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에서는 김정태 장로(안디옥교회)가 기도를 하였고, 본 교회 할렐루야중창단의 찬양이 있은 후 황신확 목사가 "목적이 이끄는 교회"(행6:1-7)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였다.
황 목사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며, "특히 안디옥교회와 K-Square를 교환하는데 힘을 써 주신 김규열 변호사님과 제갈영철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본 교회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다.
이어서 김창신 목사(해외한인장로회 중남미노회장)와 김영수 목사(한마음사랑의교회 원로)가 축사를 전했으며, 김웅국 장로(안디옥교회)가 교회 이전에 대한 경과보고와 광고를 하였다.
이어서 김장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정헌명 목사(브라질남부신학교 학장)가 오찬감사기도를 하였고, 참석자들은 본 교회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나누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본 교회에서는 K-Square 1층과 루프탑을 약간의 수리 과정을 거쳐 교회에서 사용하고, T층과 주차장 등은 기존에 해 오던대로 운영할 예정이다.
<안디옥교회 예배시간>
주일 한어예배 - 10:30
주일 포어예배 - 09:00
수요예배 - 19:00
토요새벽기도회 - 06:00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