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훅] 한브장학회(회장 박대근)는 지난 2월 18일(화) 오후, K-Square(대표 제갈영철) 내에 위치한 식당에서 주상파울루한국교육원 신일주 원장의 송별식과 12대 교육원장으로 부임하는 박성근 신임 원장의 환영식을 가졌다.
나성주 장학회 총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박대근 회장을 비롯하여 제갈영철 고문, 김순준, 이마리아 위원이 참석하였으며, 교육원에서 신일주 원장과 박성근 신임원장, 신다은 행정실장이 참석하였다.
신일주 원장은 "동포 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동포 학생들을 위해 헌신해 준 장학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3년의 임기 동안 도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성근 신임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학회의 명성을 들었다"며, "함께 잘 협조하여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에 적극적으로 돕는 교육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대근 회장은 "교육원에 부임하셔서 3년 동안 장학회의 발전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귀임하시면 공직자로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전한 후, 장학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신일주 원장에게 전달하였다.
한편, 이날 전재석 작가는 본인이 쓴 "한국어회화" 20권을 장학회를 통해 교육원에 기증하기도 하였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