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림 색소폰 앙상블, 송년맞이 제2회 정기연주회 개최...100여명의 관중들 환호와 박수 갈채


[뉴스훅] 한울림 색소폰 앙상블(단장 김순준)은 지난 12월 8일(금) 오후 6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송년 맞이 제2회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연주회에는 약 100여명의 관중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김순준 단장이 인사말과 연주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8명의 연주자들(김제창, 차재명, 황보승원, 홍관면, 강미현, 윤재호, 김순준, 송성철)은 "아모르 파티"를 시작으로 "내게도 사랑이", "안개",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테스형", "돌아와요 부산항에", "Let's Twist Again",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천년지기", "독도는 우리 땅" 등을 연주하였으며, 특히 "실버벨"과 "징글벨" 등 크리스마스 캐럴 연주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끌어 내는 등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모든 연주가 끝난 후에는 관중들의 앵콜 요청으로 "아모르 파티"를 다시 연주하여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한편, 이번 연주회는 브라질한인회(회장 권명호)와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후원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