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한인회, 우리 동포 돕기 운동 봉사자 초청 오찬...사랑나눔회 등에게 감사장 전달


[뉴스훅] 브라질한인회(회장 권명호)는 11월 30일(목) 정오, 봉헤찌로에 위치한 종가식당에서 작년 9월부터 총 15차례에 걸쳐 진행한 우리 동포 돕기 운동의 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초청하여 오찬회를 가졌다.

 이날 오찬회에서는 박주성 한인회 부회장이 그동안 진행된 우리 동포 돕기 운동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권명호 회장이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한인회에서는 그동안 약 250통의 김치를 직접 만들어서 후원해 준 사랑나눔회를 비롯하여, 쌀을 기부 해 준 개인과 봉헤찌로주님의교회(담임 한봉헌 목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으며, 또한 후원금을 전달해 준 단체 및 개인을 대표하여 안디옥교회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한인회에서는 "그동안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모두 초청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여러분의 후원으로 18가정의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혜택을 받았고, 최소한의 생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인회에서는 오는 12월초에 마지막 16차 물품 전달을 진행하고, 제37대 한인회에서 진행한 우리 동포 돕기 운동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