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디옥교회, 한인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 실천”


[뉴스훅] 안디옥교회는 지난 11월 22일(수) 오전 10시에 브라질한인회(회장 권명호) 봉헤찌로 사무실을 방문하여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한인회를 방문한 안디옥교회 김정태, 임성철 장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추수감사절 헌금 전액을 이웃사랑 성금으로 드린다"며, R$11.247,50의 후원금을 권명호 한인회장에게 전달하였다.

 교회 측에서는 "저희 교회가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성도들이 하나가 되게 해 주시고, 안정되게 해 주셔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조금이나마 저희 교인 분들에게 위로가 되고, 교민들께도 저희의 바램인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보이기 위함이다"라고 기부 이유를 밝혔다.

 이에 권 회장은 한인회에서 작년 9월부터 진행 중인 우리 동포 돕기 운동을 알리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인회의 재정적인 어려움을 들은 교회 측에서는 성금 중 일부인 R$2.500,00를 한인회 운영비로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한 가운데, 한인회에서는 나머지 금액은 우리 동포 돕기 운동 물품 구입과 연말을 맞이하여 장애인 사역을 하는 브라질밀알선교단(단장 최은성 목사)에 Panettone를 준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