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GCM 이동경찰초소 정비 비용 지원...시경찰 측, 협조에 감사 인사 전해


[뉴스훅]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는 지난 12월 7일(수) 브라질한인회(회장 권명호) 사무실을 방문하여 권명호 회장과 대화를 나누던 가운데, 상파울루 시경찰(GCM) 측에서 이동 경찰 초소 차량 3대의 엔진 오일 및 필터 교체 비용 협조를 요청해 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난 12월 17일(토) 한인회로 교체 비용을 입금해 주었다.

 이에 한인회에서는 몇 군데의 정비소에서 견적을 낸 후 가장 적당한 곳을 찾아 시경찰 측에 연락을 해 주었으며, 1대는 시경찰 측에서 비용을 지불하였고, 나머지 2대를 20일(화)과 21일(수)에 정비소로 보내 오일 등을 교체하였다. 

 한인회에서는 22일(목) 영수증과 함께 남은 금액을 브라질협의회로 다시 돌려주었으며, 시경찰 측에서는 협조해 준 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와 한인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브라질협의회에서는 지난 12월 17일(토)에 한인타운상징물 앞에 있는 이동초소를 방문하여 Cesta Básica 40상자를 전달하고 한인타운인 봉헤찌로 지역의 치안 강화에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