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한국문화의 날", 27일(토) 오후 5시에 개막행사 진행...당일 오전 11시부터 공연 및 먹거리 장터 시작


 브라질한인회(회장 권명호)와 주브라질한국문화원(원장 김완국)이 오는 8월 27일(토)과 28일(일) 양일간 Tiradentes 지하철역 앞 광장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5회 한국문화의 날" 행사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포스터를 공개하고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하였다.

 한인회에서는 "현재 허가 부분이 마무리 단계에 있고, 문화원과 한인회는 매주 회의와 수시로 메세지를 주고 받으며 행사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총영사 황인상)과 Aurélio Nomura 상파울루 시의원님의 협조로 준비가 잘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인타운발전회(회장 고우석)에서 준비하고 있는 먹거리 장터 또한 약 40여개 부스의 신청을 받고 준비가 한창이며, SNS 홍보를 시작하였다.

 문화원에서는 "2022 봉헤찌로 외벽전시 공식 개최 기념 퍼포먼스"로 한국에서 주재범 작가와 한국전통타악그룹 IN풍류, 대한민국 대표 브레이킹 단체 갬블러크루, 한국무용 구명서, 소리꾼 박자희 등의 공연팀을 초청하였으며, 행사 첫날인 27일(토) 오후 5시에 개막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브라질국가대표태권도시범단, 한국전통무용연구소, 재브라질한인어머니합창단, H.S Big Band, 동양선교무용팀, 어린이합창단(대건, 이화, 선교한글학교), 한울림 사물놀이팀, 한울림 색소폰팀 등 한인 단체의 공연과 이정근 성악가, 강인(팝송 기타), 강태규(트롯 기타) 씨 등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문화원태권도시범단과 케이팝 커버댄스팀인 Stagebreaker와 Rocket, 케이팝 그룹 KC Girls와 케이팝 브라질 가수 Francinne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공연은 당일(2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먹거리 부스 또한 행사 첫날 점심부터 영업이 시작된다.

 한편, 한인회에서는 "경품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 항공권 2장이 예정되어 있다"며, "이번에는 경품권 판매가 없는 대신 행사 장소에서 항공권을 후원한 터키 항공사의 부스에서 등록을 할 경우 경품권을 무료로 배포하게 된다"고 전하고, "추첨은 28일(일) 저녁에 한국 공연팀의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