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한국문화의 날' 기념 청사초롱 설치 신청을 받습니다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총영사 황인상)은 코로나19 이후 한인타운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8월 15일 대한민국 광복절 및 상파울루시의회 제정 한국문화의 날 계기, 봉헤찌로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희망업소에 한하여 청사초롱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 구체적인 신청・설치 방법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7.18.(월)-29.(금) 간 신청접수 요원이 방문하였을 때 신청 여부 및 신청 수량을 밝히거나, 메일(eventos@storyvent.net)로 신청하면 됩니다. 

 ㅇ 8.8.주부터 설치요원이 방문하여 청사초롱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며, 동 일정들은 잠정 일정인바 변경 가능성이 있습니다.  

 ㅇ 주요 설치장소는 봉헤찌로의 Rua. Três Rios와 Rua Prates-Coreia이나, 그 외 지역에서도 희망할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ㅇ 한편 작년에 청사초롱을 받았지만 새로운 청사초롱으로 교체하기를 원하는 경우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이번에 배부하는 청사초롱은 전구가 없는 제품입니다.


 □ 대한민국 정부/상파울루 시정부/우리진출기업은 브라질 한인이민 60주년(2023년 2월 12일)을 기념하여 봉헤찌로 주요거리(Rua Prates-Coreia 등)에 청사초롱 가로등 및 보도블럭 설치 사업을 금년 내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현재 삼성전자・LG전자・효성・현대모비스・CJ・현대중공업이 후원을 결정하였고 향후 더 많은 우리기업의 후원이 기대됩니다. 

댓글

  1. 여기 삐라씨까바에 한국식당들도 있고 가장 널리 알려진 저희 k.mart 도 있는데 청사초롱을 달고 싶은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 외 지역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나와 있으니, 이메일(eventos@storyvent.net)로 신청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