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은 SP주의원 예비후보 선거캠프, 태권도 대표단 워크숍 개최...Renata Abreu 연방하원의원 참석


[뉴스훅] 오는 10월에 있을 상파울루주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박재은 변호사(JAEH KIM)의 예비후보 선거캠프에서는 지난 6월 16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Luz Plaza 호텔 세미나실에서 상파울루주 태권도 지도자 지역 대표단이 참가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여명의 지도자들이 참가하여 현 진행 상황 점검과 차후 선거를 위한 전략 및 일정을 세우고 추진하기 위한 전략 회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이날 워크숍에는 연방하원의원인 Renata Abreu PODEMOS당 대표와 Roberto Siqueira 선거총괄위원장이 참석하여 상파울루주 전체에 분포된 태권도인의 조직력에 감탄을 표하고, 잠재력이 표결로 연결되기 위한 집중과 단합, 리더십을 강조하였다.

 이어서 선거 전문가인 Luiz Salmeron(Planejamento), Djalma Jesus(Estratégia), Juliana Betti(Midia Social) 담당 강사진들이 성공적 선거를 위한 후보 출범식 등의 공식 일정표와 전략 점검 및 계획들을 발표하였으며, 각 지역 지도자들의 책임 및 리더십 발휘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선거캠프는 주중에는 상파울루시와 인근 지역을, 주말에는 외곽 도시들을 방문하며, 예비 후보자의 유권자와의 만남 및 지지층 확대 등 표밭을 다지고 넓히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Equipe Jaeh Kim

Pre-candidata Deputada Estadual

문의: (11)9146-19888

예비후보자 동향: jaeh_kim_o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