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한인골프협회, 한인회장배 골프대회 개최...베스트 그로스에 표복열 씨


[뉴스훅] 브라질한인골프협회(회장 이두열)는 지난 3월 26일(토), Golden Lake Golf Club에서 243회 정기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3년만에 열리는 한인회장배 대회였으며, 약 130여명이 참석한 것으로 주최측에서는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 된 시상식에는 권명호 브라질한인회장과 박경천 재브라질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서기용 경찰영사, 오창훈 한인회 스포츠 담당 부회장, 박주성 한인회 총괄 부회장, 골프협회 김대기, 박종기, 황윤복, 권홍식 고문 및 각 골프 동호회장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시상식은 김정호 협회 총무의 사회로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내빈소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두열 회장이 환영사를, 권명호 회장이 대회사를, 박경천 회장이 축사를 각각 전했다.

 이날 한인회에서는 골프협회 측에 금일봉과 함께 도자기를 기증하였으며, NUGA BEST에서도 안마기를 기증하여 오뚜기슈퍼 등에서 후원한 상품권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전달되었다.

 시상식 후에는 한인회 박주성 부회장이 나와 한인회비 납부 안내를 하고, 회비 납부를 독려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날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 베스트 그로스 : 표복열

 ▶ A조 : 1등 이상욱, 2등 윤상구, 3등 안상준

 ▶ B조 : 1등 권홍식, 2등 이경철, 3등 주인도

 ▶ C조 : 1등 정재훈, 2등 김태완, 3등 김재억

 ▶ 시니어 : 1등 김중용, 2등 최우석, 3등 신정철

 ▶ 장타 : 이병준

 ▶ 근접 : 김종민, 이수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