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시네 출연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는 23일 방송..."브라질 가수 프란시네 그녀의 K-드라마 투어"


[뉴스훅] LL Entertainment(공동대표 이문식, 이수연) 소속 가수인 프란시네(Francinne)가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한다.

 오는 12월 23일(목)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에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을 방문한 브라질 가수 프란시네의 K-드라마 투어가 공개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난생 처음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눈에 비친 '진짜 한국'은 어떤 모습일까를 주제로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프란시네는 지난 10월 27일(수), 첫 번째 한국어 싱글 음원인 "Fading Like a Moon(달처럼 희미해져)"를 발표하였으며, 곡 작업을 위해 지난 8월 경 한국을 방문하여 3개월 간의 일정 동안 본 방송 녹화도 함께 진행하였다. 

 예고편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Vxd45iiizX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