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브장학회, 3/4분기 장학금 수여식 거행...황인상 총영사 인사말 전해


[뉴스훅] 한브장학회(회장 제갈영철)는 7월 21일(수) 오후 2시에 쇼핑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2021년도 3/4분기 장학금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수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15명씩 두 번에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나성주 장학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수여식에는 황인상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와 서기용 경찰영사가 참석하였으며, 장학회에서 제갈영철 회장, 권홍래 고문, 박대근, 이익순, 이창만, 유한숙, 김순준, 김유리 위원이 함께 하였다.

 제갈영철 회장은 "어려운 환경과 여건에도 장학금으로 동참해 주신 위원들과 학생들을 보니 반갑고 기쁘다"며, "우리 장학회는 열심히 그동안 해 온 것처럼 운영을 잘 할 것이며, 학생들은 공부에 전념하고 열심히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인상 총영사는 "우리 학생들이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이지만 주위에 많은 분들이 돕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수여식에서는 그동안 본 장학회 법무국장으로 활동하던 김민곤 변호사가 미국 이민으로 인해 사임하였고, 유한숙 변호사가 후임으로 임명되어 인사말을 하였으며, 이창만 씨도 새롭게 위원으로 합류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