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평화통일 청소년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K-Square 루프탑에서 진행


[뉴스훅]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는 지난 5월 29일(토) 오전 11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 루프탑에서 "평화통일 청소년 그림 공모전"(담당 한병돈 50대분과위원장)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최용준 협의회 통일정책분과위원장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시상식은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와 브라질국가 제창,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내빈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김요준 회장의 개회사, 오정민 주상파울루한국교육원장의 환영사, 심사위원장 엄인경 브라질한인미술협회장의 총평이 있은 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애리 양을 포함하여 총 13명의 수상자들에게 상장 및 상금이 전달되었으며, 한브장학회(회장 제갈영철)에서 기증한 한국어 회화책이 함께 증정되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애리 학생의 작품(DMZ의 아름다운 풍경)은 전 세계 41개 협의회가 참가하는 결선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이날 시상식은 고우석 본 협의회 고문의 폐회사가 있은 후 참석자들의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순서자들 외에 홍창표 브라질한인회장, 박경천 재브라질대한체육회장, 김승주 브라질한국상공회의소 회장, 김태희 브라질한글학교연합회장, 유병윤 브라질호남장학회 부회장과 브라질협의회에서 홍은경 부회장, 박종황 부회장, 조복자 여성분과위원장, 한병돈 50대분과위원장, 고용완 홍보분과위원장, 나성주 간사, 양학종 사무장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