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코윈, 봉헤찌로 보건소에 산소측정기 등 전달...신상희 회장, "우리가 도울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


[뉴스훅]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브라질(회장 신상희)은 지난 4월 8일(목) 오전 11시 30분에 봉헤찌로 보건소를 방문하여 산소측정기 3개, 열체크기 3개, 천막 2개를 기증했다.

 이날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와 함께 보건소를 방문한 신상희 회장과 안경심 부회장은 Clelia Neves Azevedo 보건소 담당자에게 물품을 전달하였고, Clelia 담당자는 "너무 필요한 물품들을 기증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신상희 회장은 "봉헤찌로 보건소는 한인들에게 친절하고,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에도 수고하고 있다는 소식에 우리들이 도울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하던 중 이번에 기부하게 된 물품들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협조하게 되었다"고 기증하게 된 배경을 밝히고, "우리 교포 사회가 잘 살아야 하고, 우리 차세대들이 잘 살아야 하는데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너무 걱정이 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날 기증식에는 한인회에서 홍창표 회장을 비롯하여 유미영 부회장, 고우석 한인타운발전위원장, 박주성 총무가 함께 참석하였다.








<광고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댓글